뭐하긴 정보주지

[카카오톡] 카카오톡 공식 테마 적용법 및 여름테마 리뷰!

스물 2021. 7. 16. 15: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카카오톡 여름 테마를 적용해 볼 거예요!

 

카카오톡 테마 적용 법

 

'

자 우선 카카오톡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눌러주세요!

 

 

톱니바퀴 버튼을 누르시면 메뉴바가 나오는데  [전체 설정]을 눌러주세요!

 

 

목록 중에  [테마]를 눌러주세요!

 

 

 

쨘~ 들어오시면 카카오톡에서 지원하는 공식 테마가 있어요!

원하시는 테마 우측에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요렇게 플레이스토어로 이동되는데 설치해주시면 돼요!

 

 

다시 테마로 돌아오셔서 설치하신 테마를 선택해주시면 적용 완료!

 

 

여름 테마 리뷰

저는 시원한 느낌을 받고 싶어서 여름테마를 적용해봤어요!

우선 밑에 아이콘도 다 바뀌고 프로필 사진이 없는 사람들은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인 콘이 튜브를 끼고 있는 이미지로 대체되네요!

(본계정으로 찍느라 모자이크를 한 게 너무 아쉽네요..ㅠㅠ)

 

 

잠금화면 불가사리들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불가사리들이 모래성으로 바뀌어요!

 

 

채팅방에는 해변에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인 네오가 있네요!

전체적으로 바다와 해변의 그라데이션이 시원한 느낌을 가져다주면서

색감도 파스텔톤으로 너무 이쁘네요 ㅎㅎ

 

이렇게 해서 카카오톡 테마 적용 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지원해주는 공식 테마가 많아서 놀랐어요

다음에는 여러 가지 테마를 리뷰하는 포스팅을 해볼까 생각 중이에요ㅎㅎ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