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하긴 리뷰하지

[앱리뷰][쇼핑리뷰] 랜덤투유

스물 2021. 7. 15. 15:48

안녕하세요!

 

대망의 첫리뷰 "랜덤투유"라는곳인데요

 

5000원의 랜덤박스를 구매하면 랜덤으로 상품이 나오는 신박한 쇼핑앱이에요!

로비화면

처음 접속하면 이렇게 로비화면이 뜨는데 제가 직접 구매하면서 스크린샷을 찍어봤어요!

저 아래에 [랜덤박스 구매하기]를 누르면

랜덤박스 구매절차

이런식으로 화면이뜨는데 가장 궁금한건 "상품"이잖아요?

랜덤박스 상품을 한번 확인해볼까요?

랜덤박스 상품목록

WOW~

명품가방에, 노트북에, 안마기 등등 비싼 물건들이 많은데 저것도 다 마케팅 수법이에요 ㅎㅎ

제가 구매를 여러번 해봤는데 평균 15,000 ~ 30,000원 사이에 물건이 많이 나왔어요!

구매완료

저는 카카오페이로 결제했어요!

인벤토리 박스보관함

자아 이렇게 구매를하면 인벤토리 박스보관함에 들어오는데

박스열기를 누르면 바로 상품을 보실 수 있어요

 

자, 그럼 상자를 열어볼까요????

박스까는중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ㅜ와오아ㅗ웅ㅇ롸웅왕ㅇ

오와!!!!!!

제가 여태까지 뽑은것 중에 가장 비싼거에요ㅎㅎㅎㅎㅎ

45,000원 이라니!!!

인벤토리 상품보관함

이렇게 박스를 까서 상품을 얻으시면 인벤토리 상품보관함에 남게되는데,

 

만약 상품이 마음에 들지않으시면 두가지 방법이 있어요!!

 

트레이드

여기 이렇게 트레이드 시스템이 존재하는데 상품을 마켓에 등록해놓으시면 트레이드를 받거나

 

트레이드 신청

이런식으로 먼저 트레이드를 신청하실수 있어요!

 

다른 방법은 상품을 다시 2500클로버(마일리지)로 환급하는 방법인데

 

저는 트레이드 시스템을 이용하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

.

.

.

.

 

이렇게 해서 오늘 랜덤투유 앱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상품목록에 비싼 물건들이 많은데 이걸 뽑으려고 하신다기 보다는

 

가끔 재미와 스릴(?)을 느끼며 쇼핑하고싶으실때 한달에 한 두어번 정도

 

구매 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ㅎㅎ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